셀럽커머스 기업인 애크미랩(대표 이찬우)이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만든 ‘히알루론산 마린 수분 앰플’을 오는 5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신제품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를 컨설팅하던 중 고객의 주요 고민인 키워드를 발견하고 이를 해결하고자 시작되었다. 수분과 주름 그리고 탄력개선을 위해 성분별 다양한 실험을 진행하였다. 그 결과 고기능 대용량 제품인 ‘히알루론산 마린 수분 앰플’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상품답게 귀찮은 스킨케어 과정을 앰플 한 병으로 줄였고, 특허 성분인 ‘올리고HA’로 산뜻한 흡수력과 함께 피부 탄력 케어까지 가능하게 개발됐다.
애크미랩의 어나더루틴은 클린뷰티 브랜드답게 피부에 자극이 될 성분은 모두 배제하여 전 등급 EWG성분으로 구성, 무자극성 제품 판정을 받았다. 이에 야외활동이나 면도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다.
애크미랩은 제품 개발단계에서 이미 보습력 증명을 마쳤지만 이번 펀딩을 위해 다양한 연령층의 남녀를 대상으로 한 번 더 피부테스트를 진행하였고 자세한 결과는 와디즈 펀딩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