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99(SOFT99)’ 공식 디스트리뷰터 오토앤(대표 최찬욱)은 ‘소프트99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소프트99는 자동차용품 왕국 일본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1954년 창립 이래 유막제거제, 발수코팅제 등 최신 기술을 결합한 고품질 자동차 관리 용품을 제공한다.
소프트99 공식몰은 추후 환경부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를 완료하고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스토어에서 취급하는 전 상품에 대한 안전 보장은 물론, 보상 정책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환경부 포장재 재질 개선명령에 따라 소프트99 본사와 협력하여 국내 판매되는 일부 제품을 친환경 포장재로 리뉴얼할 계획이다. 기존 PVC 소재의 블리스터 포장은 재활용이 가능한 PET 소재로 변경된다.
공식몰 관계자는 “소프트99 공식몰에서는 기존 제품 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을 취급해 선택지를 넓히고 상품 추천 및 라이브 커머스 시연을 통해 전문화된 가이드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오토앤은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현대∙기아차 등 완성차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2012년 소프트99 그룹과의 한국 독점 계약을 체결한 이후 현재까지 국내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오토앤은 4월 한 달간 소프트99 공식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막 제거 및 유리 발수 세트(G47 + G4X)’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이드미러 발수코팅제 G65와 세차 지원금 5천 원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왁스 전 상품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소식받기 할인, 첫 구매 할인, 리뷰 적립금 2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