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브랜드 개선 ‘B.Startup 리브랜딩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업 모집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이하 센터)는 올해 스타트업의 브랜드를 개선 시켜 주는 B.스타트업 리브랜딩 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5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브랜드의 확고한 포지셔닝, 소비자들의 브랜드 체험을 통한 충성고객 유치 등 기존 제품의 브랜드 디자인 개선을 통해 시장에서 브랜드를 각인 시킨 사례는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러한 점에서 착안한 B.스타트업 리브랜딩 사업은, 전국의 업력 7년미만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브랜딩 자문 위원회를 통한 브랜드 전략 수립부터 로고 및 패키지 리디자인 등을 지원하고 후속관리로 센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및 SNS홍보를 지원한다.

특히 롯데마트와의 협업으로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매장 롯데마트 MAXX의 단독 입점 품평회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스타트업에 선정된 업체에게는 입점 및 관리를 통해 개선 된 브랜드의 시장 평가 기회도 제공한다.

부산센터 윤성호 PM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스타트업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검토·개선하여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 및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비주얼, 로고 디자인 및 패키지 등을 개선하여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B.스타트업 리브랜딩 사업의 참여 스타트업 모집은 4월 18일부터 5월 1일 까지이며 전국 업력 7년 미만의 제품 기반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평가를 거쳐 총 3개사를 선정 할 계획이다. 부산 소재 스타트업에겐 가점이 부여된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지원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