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팀빌딩 플랫폼 비긴메이트와 서울창업카페가 오는 4월 29일 ‘제1기 피칭경연대회(SHOW ME THE BIZ)’를 개최한다. 본 프로그램은 서울창업카페 홍대점 현장 진행으로, 비긴메이트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송출된다.
참가자는 서울창업카페 신촌점과 숭실대입구역점 프로그램 ‘SHOW ME THE ITEM’ 1~5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수상한 10개 팀이다. 유망 아이디어를 보유한 참가자들은 전문 투자 심사역의 평가를 받는 피칭 기회와 사업모델 발굴 기회를 얻게 되며, 투자 매칭 등 추가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구체적인 참가 혜택은 다음과 같다.
모든 참가자는 서울시 연계 펀드 운용사를 통해 ▲투자 매칭 검토를 받게 된다. 3등 이내 팀은 ▲기업 홍보 영상 제작 지원 혜택을, 5등 이내 팀은 ▲서울창업허브 공덕 또는 마곡 M+센터 입주 연계 지원을 받게 되며, 6등 이내 팀에게는 ▲서울창업카페 스타트업 챌린지 출전권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연계 혜택 및 후속 지원이 예정되어 있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유망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가 유니콘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엔트로피랩 황경인 대표는 “쇼미더아이템에 참가해 심사위원분들께 평가받으면서 보완할 점들을 알게 되어 좋았다. 이 부분을 보완해 쇼미더비즈에서 피칭을 하고 싶다.”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으며, 마스크 자투리를 활용한 업사이클 생활용품 ‘메이크 임팩트’ 사업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