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및 CRM 솔루션 전문기업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이 29일 HR 및 NCS 기반의 교육컨설팅 그룹 ‘시앤피컨설팅’과 ‘B2B 분야의 중소기업 업무효율 향상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상품을 소프트자이온의 SaaS 기반 셀비스 솔루션과 시앤피컨설팅의 HR 및 유연근무 컨설팅 사업 간 협력 접점을 바탕으로 한 상호 간 협력 상품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며, 사업 분야를 고도화 및 확대 할 계획이다.
소프트자이온의 ‘셀비스 CRM’은 고객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관리 ▲상담관리 ▲영업관리 ▲캠페인/마케팅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금융, 유통, 컨설팅,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 300개 업체가 사용 중이며, 기업과 고객 간의 행복한 소통의 브릿지 역할 수행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대용량 데이터 분석기반 인공지능 고객 클러스터링 및 다양한 추천모델을 기반으로 AI CRM을 비롯한 인공지능 상담 추천 및 매칭 플랫폼 ‘셀비스 휴’ 출시를 앞두고 있고, 이커머스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공급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시앤피컨설팅은 HR(인사관리) 전문 지식으로 기업 가치 제고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설팅 회사이다. 기업과 근로자의 경쟁력 향상을 통한 기업가치 창출을 목표로 지속 가능한 경영전략 수립, 역량평가와 역량 중심의 인재 육성, 고성과 창출에 직결되는 HR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비대면 업무환경과 이에 따른 유연 근무제의 중요성이 확산되고 있는 현시점에 경영문화 혁신과 효과적인 대응을 위한 CRM서비스와 HR 컨설팅을 정부지원제도를 활용하여 지원 할 계획이다.
한편 소프트자이온은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