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에이, 슈퍼콘 비즈니스 파트너링 프로그램 참가 콘텐츠 기업 모집

대전시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김진규 원장, 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대전 콘텐츠기업 지원센터에서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유)컴퍼니에이와‘2022 슈퍼:콘 비즈니스 파트너링’프로그램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는 유니콘(유니크한 콘텐츠 기업)이라는 지원센터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콘텐츠 기획부터 개발, 사업화까지 이어지는 유기적‧단계적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 콘텐츠산업 생태계 조성과 활성화를 위한 거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슈퍼:콘 비즈니스 파트너링 프로그램은 대전 지역 내 콘텐츠 산업 분야 기업들의 비즈니스 파트너링 지원을 통한 비즈니스 성과 창출 및 액셀러레이팅 지원을 통한 투자유치 확대 프로그램이다.

참가 대상은 대전 내 소재 중인 콘텐츠 산업 분야 기업이며, 업력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본 프로그램은 선발 이후 참여 기업들의 사업 단계를 우선 파악 후 트랙별로 구분하여 맞춤 지원이 들어갈 예정이다. 트랙1은 기업별 니즈에 맞는 콘텐츠 전문가 및 기업과의 소모임 매칭 후 비즈니스 성과창출을 유도 및 기업 소모임별 활동비를 지원하며, 트랙2는 IR역량 강화 및 투자 유치를 위한 IR자료 제작 및 피칭, 데모데이, 투자사 발굴 등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참여 기업들 중 우수기업에게는 시드단계의 투자 등 적극적인 투자 지원/연계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 모집 규모는 20개사 내외이며, 오는 7월 4일 16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접수 방법은 사업 아이템 요약서 작성 후 구글폼(Google Form)으로 접수하며 이후 평가는 서면 평가만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구글링크 및 세부사항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dicia.or.kr) 사업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