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동형)는 29일 오후 센터에서 경남 뉴딜기업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상남도와 KDB산업은행, 한국성장금융이 주최하고 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정설화 경상남도 뉴딜추진단장을 비롯하여 수도권의 정책형 뉴딜펀드 운용사 4곳과 동남권 지역뉴딜 벤처펀드 운용사 2곳이 참석하였으며, 도내 유망 기업 4개사가 발표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펀드운용사는 ▲정책형 뉴딜펀드 운용사인 프리미어파트너스, 엔베스터, 우리PE자산운용, LB인베스트먼트 ▲한국모태펀드 출자 펀드인 동남권 지역뉴딜 벤처펀드 운용사인 경남벤처투자, BNK벤처투자 등 6곳이다.
참가기업은 ▲㈜에이아이바이오틱스(POCT용 실시간 올인원 RT-PCR장비) ▲㈜피엘마이크로메드(분자량 조절 색전 플랫폼 원천 기술 개발) ▲㈜알리아스(증강현실 메이크업 가이드 영상 플랫폼 서비스) ▲㈜지뉴인텍(유전자 치료제 개발 세포치료제) 등 4개 사로, 기업 공개모집과 유관기관 실무협의회를 통한 선정 과정을 거쳐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바이오·의료 분야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 많았다. 기업들의 바이오·의료분야에 대한 연구개발 의지가 코로나 시대에도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게 전망하는 것 같다. 기업들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뉴딜펀드 운용사들과 함께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않겠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