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2022년 초기창업패키지 IR DAY 8월 참여기업 모집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주관하는 2022년 초기창업패키지 프로그램에서 씨엔티테크 IR DAY 8월(제2회) 행사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2022년 초기창업패키지 씨엔티테크 IR DAY 프로그램은 서울 소재지의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 또는 당해 연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중 신산업 분야를 영위하는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유치를 연계함으로써 초기 창업기업의 실질적인 투자역량 강화와 신산업 분야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행사다.

씨엔티테크 IR DAY 프로그램은 지난 7월부터 오는 11월까지 5개월간 매월 모집 및 선정을 통해 IR 행사가 개최되며, 지난 7월 행사에서는 10개의 유망 기업을 발굴하여, 그중 2개 기업을 대상으로 총 4억 원의 직접투자를 집행했다. 씨엔티테크는 작년 한 해 5개월간 운영된 동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투자 10억 원 및 후속 투자 123억 원, 총 133억 원의 투자 성과를 낸 바 있다.

지원 대상은 신산업 분야를 영위하고 있는 서울 소재지의 3년 이내 창업기업 또는 2022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이다. 8월 IR DAY(제2회) 참가 희망자는 오는 1일부터 10일 18시까지 자율 양식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산업 분야 기준 및 세부 모집공고는 행사 플랫폼 이벤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엔티테크 초기창업패키지 운영단장은 “작년 한 해 IR DAY 행사에서는 5개월간 운영하며, 매월 2개의 유망 기업을 선정하고 연말 최종 데모데이를 개최하는 만큼 다수의 우수기업이 참여하고 총 133억 원의 투자 성과를 창출한 바 있다”라며 “올해 역시 다수의 창업기업이 참여를 희망하여 동 프로그램을 개최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씨엔티테크는 작년 한 해 총 91.3억 원 74건의 투자를 집행했고 22년 상반기 43건의 투자를 추가 집행하며, 누적 244건의 총 254억 투자로 업계 최다 투자 기록 등의 쾌거를 이루어 냈다. 이중 초기창업기업의 비율은 약 94%에 이를 정도로 초기창업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적극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