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대전혁신센터)와 이지스투자파트너스는 오는 8월 19일까지 드림벤처스타 8기 지원사업 ‘Dream Venture Star with IGIS’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드림벤처스타 지원사업은 스타트업과 대기업 간 공동 사업화를 지원하는 대전혁신센터의 대표적인 오픈이노베이션 성장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 SK건설 등 대기업과 8년째 진행 해왔으며 올해부터는 대교가 함께 참여함으로써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추진하고자 한다.
이번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은 부동산ㆍ프롭테크 비즈니스에 특화된 이지스투자파트너스와 공간미래 성장과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과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을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지원대상은 프롭테크와 가상공간 분야의 아이디어 혹은 기술을 가진 예비창업자부터 7년 이내 스타트업이다.
대전혁신센터와 이지스투자파트너스는 이번 사업을 통해 해당 분야의 우수 창업자를 발굴하고 성공적인 사업화를 위하여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이지스투자파트너스, 대전혁신센터가 함께 기업 별 약 1,500만 원의 ▲사업화 실증(PoC)자금 지원 ▲비즈니스 협업미팅 ▲투자유치 역량 강화 ▲보육공간 연계 ▲이지스투자파트너스의 후속 투자연계 ▲대전혁신센터 후속 창업지원 프로그램 연계 등 다양한 지원과 혜택들을 제공한다.
대전혁신센터 김정수 센터장은 “프롭테크와 가상현실 분야는 새로운 부동산 산업으로서 매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지스투자파트너스가 보유한 액셀러레이팅 역량과 대전의 다양한 기술기반 인프라를 연계해 참여하는 기업들의 성공적인 개방적 혁신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지스투자파트너스 관계자는 “이지스투자파트너스가 보유한 부동산 자산과 인적 역량을 기반으로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공간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지닌 스타트업들과 좋은 시너지 창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관련 공고문 및 세부내용은 대전혁신센터 홈페이지(www.dc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