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제조기업 맞춤형 현장 멘토링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창업기업의 제품 개발 과정 중 발생하는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8월부터 11월까지‘제조 전문기업 견학 및 양산연계 멘토링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조 전문기업 견학 및 양산연계 멘토링 지원프로그램’은 지역의 제조혁신 생태계 구축 및 제조클러스터 운영을 위해 센터와 협약을 체결한 제조 전문 중소기업인 제이테크놀러지(주), ㈜윤일정밀과 함께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7년 이내 (예비)창업기업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기업당 3시간 운영, 최대 2회까지 신청가능하다. ▲제조 전문기업 현장 견학 ▲양산을 위한 기업별 준비사항 안내 ▲기업별 진행 단계 점검 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창업기업의 초기 시제품(3D 랜더링·PCB 샘플 등을 기초로 원가절감, 품질 향상 등을 위한 개선사항 및 제작 실무 멘토링을 통해 제품 개발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신청 접수기간은 상시접수로 진행되며,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suin@ccei.kr)로 접수하면 된다.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지역에서 제조 창업기업이 양산에 필요한 안정적인 파트너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제조 전문 중소기업을 통해 제조 과정에 대한 이해도는 물론 맞춤형 솔루션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창업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