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가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 대상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팁스는 중기부와 민간 투자사가 함께 시장을 선도할 기술력과 사업성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선정해 연구개발(R&D)와 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팁스 선정은 중기부 팁스 운영사인 마크앤컴퍼니 추천으로 이루어졌으며 애기야가자는 향후 2년간 총 5억원의 R&D 자금을 지원 받는다.
‘애기야가자’는 아이와 방문할 수 있는 1만 9000여 곳의 정보를 위치기반 및 카테고리 기반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이용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실시간 댓글리뷰 기능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함께 높은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오세정 대표는 “이번 팁스 선정은 애기야가자의 성장가능성과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돼 의미있는 성과라고 생각한다.” 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애기야가자 기술 고도화에 속도를 내고, 해외시장으로의 저변을 확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기야가자는 올 1분기 가입자 수 70만명을 기록했으며 매출액에서도 1분기 만에 지난해 전체 매출을 넘어서는 등 급격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 구글플레이와 중소기업벤처부가 국내 앱·게임 개발사의 콘텐츠 고도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2022년 창구 프로그램 4기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