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테크 기업 (주)애드포러스(대표 이은현)가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2022년 우수 벤처기업’에서 지속성장 부문 우수 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우수 벤처기업 사업은 비상장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최근 3년간의 경영 성과를 토대로 혁신성과 성장성, 고용 창출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하였으며, 올해 선정된 기업은 각 부문별로 지속성장 부문 33개사, 일자리 23개사, 글로벌 10개사, 연구개발 13개사, 지역 우수 벤처 13개사, 일 생활 균형 3개사가 선정됐다.
애드포러스는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 ‘링크마인, 바리스타, 그린피, 큐브마인’을 자체 개발을 통해 광고주의 KPI(핵심성과지표)에 맞게 유기적으로 수행 및 서비스를 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애드테크 아기 유니콘 기업이다.
애드포러스의 장효성 부장은 “이번 2022년 우수 벤처기업”의 지속성장의 선정은 최근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매년 성장과 발전을 하고 있는 우리의 R&D 기술과 최적화된 광고 플랫폼이 인정을 받은 것 같다”면서 “올해도 작년 대비 높은 성장이 예상이 되고 있으며 내년 IPO(기업공개)를 준비함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