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콘, 인천 로컬 캐릭터 ‘순무 뮤직비디오 제작 콘테스트’ 개최

사회적기업 주식회사 그루터기에서 인천 로컬 캐릭터 순무를 대표하는 ‘순무송’을 발표하며, 영상 콘테스트 플랫폼 ‘비디오콘’과 손잡고 ‘순무 뮤직비디오 제작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순무(Soonmoo)’는 순이 적은 무를 뜻하는 이름으로 인천 강화도 특산물을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이다. ‘순무송’은 순무의 당당하고 긍정적인 모습을 가사로 담아 누구나 순무처럼 당당하고 긍정적으로 살아가기를 바라며 만들어졌다.

‘순무 뮤직비디오 제작 콘테스트’ 참가자는 ‘순무송’의 가사에 맞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제작하여 비디오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콘테스트는 11월 20까지 진행되며 대상(1명) 수상자 200만 원, 최우수상(1명) 수상자 100만 원 그리고 우수상(1명) 수상자는 50만 원의 상금을 수상한다.

(주)그루터기는 “이번 콘테스트를 계기로 순무 캐릭터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콘테스트 기획부터 마케팅 하나하나를 살펴준 ‘비디오콘’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했다.

‘비디오콘’은 “콘테스트 형식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여 노래의 시작을 알릴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작업이 될 것 같다”며 “이번 순무 뮤직비디오 콘테스트에 참여한 제작자분들에게 새로운 노래 탄생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