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비젼시스템, 중소기업·스타트업 협력 ‘Hy-together’ 추진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검사장비 선도업체인 하이비젼시스템(대표이사 최두원)이 상반기에 이어 제조업 및 2차전지 산업 분야 중소기업, 스타트업 협력을 위하여 2022년 하반기 ‘Hy-together’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올해 첫 시행된 ‘Hy-together’는, 국산 제조기술 기반 강화에 기여하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하드웨어 분야 스타트업과 상생 협력을 위하여 하이비젼시스템에서 추진하는 협력지원 프로그램이다. 상반기 선정 기업은 인공지능(AI) 기반 지능형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 ‘인텔리즈’로 본 프로그램을 통해 보급형 AI 비젼 검사 솔루션 개발 및 사업화를 진행 중이다.

‘Hy-together’는 설비, 제조 분야의 기술 역량을 보유한 중소기업 및 창업 7년 이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집 분야는 자동화 설비, 2차전지 공정 설비·부품 관련 혁신 기술 분야, 제조 분야 기술 사업화 아이디어 분야 및 기타 하이비젼시스템과 상생 협력이 가능한 사업 분야이다. 선정 기업은 1년 간 최대 2억 원의 현물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유망 기술로 판단될 경우, 하이비젼시스템과 공동 기술개발 및 사업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2022년 10월 11일부터 24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 중이며, 세부 모집 요강은 하이비젼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