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이 지난 7일 뚝섬 한강공원에서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플로깅(plogging)은 ‘줍다’를 뜻하는 스웨덴어(plocka upp)와 ‘달리기’를 의미하는 영어 단어(jogging)의 합성어로 북유럽에서 확산됐으며,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최근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테크빌교육 임직원들은 뚝섬 한강공원 주변 일대를 돌며 주변에 버려진 종이컵과 플라스틱, 비닐봉지 등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수거를 진행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플로깅 캠페인을 꾸준히 지속하며 모든 임직원이 ESG경영에 동참하는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장기적으로 환경, 사회 등 비재무적 요소를 반영한 경영방침을 준수해 공교육 기반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지속 성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크빌교육은 매해 임직원들이 사랑의 헌혈에 동참, 원활한 헌혈 수급에 기여하고 있으며 ESG 경영실천을 위해 환경을 주제로 다양한 교사연수를 기획·제작하고 있다.
또한 테크빌교육은 시차출퇴근제, 워크 다이어트, 자유로운 연차 사용 등을 권장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해 ‘가족친화 우수기업’,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등으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아 2020년 인적자원 개발 우수기관(Best HRD)으로도 선정됐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