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랑텍이 ‘2022년 제23회 중소기업 기술혁신 유공자 포상 기술혁신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유공자 포상 시상식은 10월 20일 진행되는 ‘2022년 제23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개막식에서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수상자들의 우수한 기술혁신 성과는 기술혁신대전 전시관을 통해 볼 수 있다.
이랑텍은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특허등록 19건, 디자인권 2건 등 산업재산권을 보유하고 글로벌 이동통신사업자들에게 고부가가치의 제품과 통화품질향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재복 이랑텍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헌신, 높은 기술력과 품질력으로 국산화 및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하여 수입 대체, 국가 브랜드 제고와 고용 창출을 통한 국내 산업의 활성화 등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규 부품 국산화를 성공시켜 국가에서 지향하고 있는 강소기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랑텍은 ‘미래지향적 사고로 끊임없이 연구개발 하는 기업’,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가치를 제공하는 회사’, ‘좋은 사람이 모여 좋은 회사를 만들어가는 기업’을 위한 혁신 의지를 가지고 2019년부터 ‘직무발명보상규정’을 제정해 직원들의 발명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이랑텍의 ‘5G 공용결합 우수 스마트필터’는 한국을 포함하여 글로벌 이동통신사에서 연간 100억 원 이상이 판매되고 있다. 2022년 4월 IR52 장영실상, 2020년 12월 NEP(신제품)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통신장비 사상 최초로 첨단 기술 관련 3관왕을 차지했다.
한편 이랑텍은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7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