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로·에스아이디파트너스, 기업별 맞춤형 정부지원 사업 추천 업무협약

웰로(대표 김유리안나)와 에스아이디파트너스(대표 권대웅)는 지난 21일 상호협력을 통해 기업의 맞춤형 지원사업 정보제공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웰로의 초기투자사이기도 한 에스아이디파트너스는 인천 소재 기업들의 성장 및 생태계 기반 조성을 위해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인천의 보다 많은 기업들이생존과 성장에 필요한 정부지원사업을 맞춤형으로 추천받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경제 및 투자 상황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본연의 비즈니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협업할 예정이다.

권대웅 대표는 “기업역량강화 특화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웰로의 ‘기업맞춤형 R&D 사업 활용전략’ 세션에서 기업 대표님들의 현장 반응이 뜨거웠다. 웰로비즈 활용, 교육지원 등 기업 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모색 중이며, 액셀러레이터로서 보육기업의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서비스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되어 웰로와 업무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김유리안나 대표는 “개인 맞춤형 정책 추천-신청 서비스에서 쌓은 노하우와 웰로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웰로비즈가 기업들이 똑똑하게 정부사업을 관리하고, 다양한 지원을 토대로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든든한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주)웰로는 개인 맞춤형 정책 추천-신청 서비스인 ‘웰로’와 기업용 올인원 정부사업 협업관리 솔루션 ‘웰로비즈’를 운영하고 있다. 특허 8건 등 웰로만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1년 10월 문화공공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대상, 2022년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가육성사업 최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시드 브릿지 투자 유치, 중소벤처기업부 TIPS 선정 등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ICT 스타트업으로서 가치를 인정받고 성장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