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펫, 달달하당-하루의하루펫푸드연구소와 업무협약 체결

바로펫, 달달하당, 하루의하루 펫푸드연구소가 손잡고 국내외 반려동물 수제간식 밀키트 시장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바로펫(대표 오제우)이 지난 30일 달달하당, 하루의하루펫푸드연구소와 ‘반려동물 수제간식 밀키트 R&D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3사는 하루의하루 펫푸드연구소에서 업무 협약식을 열고 ▲반려동물 건강 데이터 기반 수제 영양 간식 레시피 연구 및 개발 환경 구축 ▲건강한 반려동물 수제 영양 간식 시장의 저변 확대 ▲반려동물 수제 영양 간식 밀키트 관련 신사업 발굴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바로펫은 하루의하루와 함께 연구 개발 중인 반려동물 수제간식을 레시피 키트로 출시한다. 레시피 키트의 생산은 건강한 디저트 키트를 생산하는 달달하당에서 맡는다. 바로펫은 달달하당으로부터 공급받은 레시피 키트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서 11월 말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펀딩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 동물 보호소 후원 등 및 다양한 사회 공원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오제우 바로펫 대표는 “박규원 하루의하루 공동대표와 협력을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건강한 펫푸드 레시피를 고도화하고 달달하당 신종환 대표의 디저트 키트 구성 개발의 경험을 활용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본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3사는 상호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수제간식 밀키트에 대한 다양화와 국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