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트러리얼리티(EntreReality)가 아랍에미레이트의 알라이스(Al Rais)그룹 및 계열사 IMS(IMS Dubai LCC)와 파트너십을 맺고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앙트러리얼리티는 메타버스 커머스를 어나더타운에서 론칭하게 된다.
앙트러리얼리티의 이동윤 대표는 “세계 최대규모 쇼핑센터인 두바이 몰(Dubai Mall)을 모델로 만들어진 3차원 가상쇼핑몰에서 유저들은 리얼그래픽 아바타를 통한 가상 피팅 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사우디아라비아를 포함한 MENA 지역을 대상으로 메타버스 기술을 접목한 Web3 신사업 모델을 개발할 계획을 말했다.
한편 앙트러리얼리티는 Web3 소셜 커뮤니티 어나더타운(ANOTHER TOWN)의 운영사로 최근 기업부설 연구소인 ‘리얼리티 랩’에 MIT 연구원 출신 블록체인 전문가와 카카오, 하이퍼커넥트 출신 등 시니어 개발진이 합류하며 실감형 콘텐츠 기술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알라이스 그룹 및 IMS는 두바이에 본사를 둔 기업으로 중동·북아프리카 지역(MENA) 관광, 물류, 커머스 분야에 대규모 판권을 보유한 업체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