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뱅크의 기업메시징 전문 사업부 아이메시지가 ‘미리캔버스’ 운영사 미리디와 24일 MOU를 맺었다.
인포뱅크㈜ 아이메시지(iMessage)는 기업 메시징 전문 사업부로 시스템 연동형 메시징 서비스 ‘비즈플러스(bizplus)’를 비롯, 통합 웹 메시징 서비스 윙고(WINGO), 챗봇 서비스 등 기업들의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다양한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리디(miridih)’의 ‘미리캔버스’는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미리캔버스 웹사이트에 접속해 바로 디자인 에디터를 사용할 수 있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의 웹기반 디자인 솔루션이다.
양사는 지난 해 첫 업무 협약을 맺고 아이메시지가 서비스하고 있는 통합 웹 메시징 서비스 ‘윙고’ 내의 문자 메시지, 알림톡 등 미리캔버스 솔루션을 활용한 메시지용 디자인을 도입하는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신규 체결한 업무협약에서는 제휴 범위가 더욱 확장된다. 양사간 전략적인 교차 영업 및 브랜드 활성화를 목표로 인포뱅크의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리디의 메시징 디자인을 더욱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미리디는 자사 서비스에 인포뱅크 B2B 메시징 API를 도입한다.
iMessage 홍승표 대표는 “지난 해 미리디와의 첫 업무 협약을 진행한 후 통합 웹 메시징 서비스 윙고의 편의성을 개선되는 등 양사의 서비스 모두 시너지 효과를 거둔 바 있다. 따라서 이번 협약을 통해서도 양사가 가진 역량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시장 확대는 물론 메시징 시장의 발전에 함께 기여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포부를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