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룬투어와 저스트점핀이 지난 28일 협업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올해 10월 부터 충남 서천군을 거점으로 열기구 체험사업을 개시한 벌룬투어의 열기구체험 상품의 홍보와 서천 지역관광 콘텐츠 및 여행업 종사자 연계 등 여행 및 항공레저 산업의 점진적 확대를 위해 체결되었다.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정보와 인사이트, 기술, 서비스 경험, 사업 자원 등 각 분야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항공레저 연계 신상품개발, 연동 시스템 개발과 구축, 운영을 중심으로 항공레저 사업의 확대, 글로벌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지털 전환 지원 등 상호 이익 증진에 협력하기로 했다.
저스트점핀 박현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충남 서천 지역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지역 관광상품의 차별화된 여행 콘텐츠를 발굴, 제공하며 디지털 편의성에 기반한 ‘더 커지는 여행의 상상력’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서천 지역 여행업 종사자들에게 차별된 여행콘텐츠와 지속 가능한 여행산업, 새로운 여행 트렌드 등 여행 산업을 혁신할 현장의 경험치가 더해지는 초석이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저스트점핀은 서천 지역의 더 많은 차별된 여행콘텐츠 개발과 더불어 여행업 종사자들이 글로벌 관광 트렌드 변화에 따른 리더십을 확보할 수 있도록 ‘디지털 인프라’와 사용자 모두에게 유연한 모바일 여행플랫폼 ‘점핀’을 연계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