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산업 활성화와 광고업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를 통합해 올해부터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단독 주관한다.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아이지에이웍스의 원스톱 디지털 전환 서비스 ‘마케팅클라우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의 혁신성과 파급력을 높게 평가받았다. 특히 기업명 검색 한 번으로 현존하는 모든 디지털 이코노미 기업들에 관한 비즈니스 경쟁 현황과 고객 인사이트를 즉각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는 별도의 시스템 구축 없이 디지털전환의 핵심 플랫폼과 데이터인 CDP(Customer Data Platform), DMP(Data Management Platform), ATD(Advertiser Trade Desk) 등을 실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흩어져 있던 자사 데이터(1st party data)를 손쉽게 통합하고, 4300만명 규모의 초고해상도 Hyper DMP(3rd party data)를 연결하여 대고객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분석할 수 있다. 또한 AI 광고기술 및 오디언스 데이터가 집약된 ATD 플랫폼과 연동되어 통합 광고 운영의 자동화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아이지에이웍스는 국내 유일의 풀-스택 데이터 테크 SaaS 기업으로서 디지털전환 시장의 요구를 신속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데이터와 솔루션을 꾸준히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