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더존비즈온과 ‘아마란스 텐’ 사업화 위한 MOU 체결

메가존클라우드더존비즈온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간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자 추진됐다. 메가존클라우드의 클라우드 전문 기술 역량과 더존비즈온의 ICT 역량을 결합해 전 산업계에 걸친 방대한 디지털 전환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 ‘Amaranth 10(아마란스 텐)’ 서비스 사업화를 위해 ▲상품 개발 ▲솔루션 컨설팅 ▲운영 관리 서비스 제공 ▲국내외 고객 확보 등 부문에서 기술 협력과 공동 활동을 추진한다. 추후 메가존클라우드 고객사 대상의 특화 프로그램 및 글로벌 진출까지 순차적으로 착수해 나갈 방침이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더존비즈온의 Amaranth 10을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형태로 제공하여 높은 가용성과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Amaranth 10은 글로벌 및 국내 주요 SaaS 서비스와 연계하여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발전될 예정이다. 더존비즈온의 Amaranth 10는 고객이 선호하는 클라우드 인프라에 운용 가능한 비즈니스 솔루션으로서 다양한 멀티 클라우드 옵션을 제공하는 강점을 확보하게 됐다.

또한 메가존클라우드는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영업 채널과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더존비즈온 Amaranth 10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한다. 여기에 메가존클라우드는 해외 8개국(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상해와 북경, 일본,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지사를 통해 Amaranth 10의 해외진출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