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러닝 기반의 최저가 검색 플랫폼 ‘사공사’를 운영 중인 포스트랩이 성공적으로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베이스인베스트먼트가 리드하였으며, 더벤처스, 오로라인베스트먼트, 데이타솔루션이 함께 참여했으며 투자 규모는 비공개다.
이번 투자를 리드한 베이스인베스트먼트의 양형준 팀장은 “온라인에서의 쇼핑은 엔터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과 더불어 유저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영역이지만 커머스 플랫폼들이 카테고리 별로 분화하고 경쟁이 치열해지며 사용자의 관점에서 최저가를 찾기 위해 쓰는 시간과 노력은 역설적으로 점점 더 커지고 있다. 뛰어난 기술력과 사업개발 경험을 지닌 포스트랩 팀에서 쇼핑 검색 행태를 혁신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포스트랩의 권형준 대표는 “커머스 영역에서 고객들이 당연하게 누려야 했던 편리한 쇼핑 검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향후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에서도 온라인 커머스의 새로운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포스트랩에서 개발 중인 ‘사공사’는 딥러닝 기반 자체 데이터 엔진을 활용해 주요 쇼핑 플랫폼의 상품 정보 및 사용자의 신용/체크카드, 멤버십, 쿠폰 등의 할인 수단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화된 최대 할인 혜택 조합을 제공해주는 최저가 검색 서비스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