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셀러레이터 에제드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와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및 브랜드 디자인, 그리고 종합 컨설팅 제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41개 지점과 3,300여개(22년 11월 기준)의 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패스트파이브 에서 ▲에제드 시니어 컨설턴트 통합 마케팅 컨설팅 무상 제공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 제공(광고 소재 약 15개 제작) ▲브랜드 USP(Unique Selling Point) 확립 및 통합 마케팅 솔루션 제공 ▲스마트스토어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 제공을 하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제드 손용호, 이재무 대표는 “에제드가 핵심 클라이언트로 생각하고 있는 작지만 매력 있는 브랜드들이 많은 패스트파이브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에게 높은 수준의 마케팅과 브랜드 디자인을 제공하여 제품과 서비스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제드는 ‘호랑이마케팅’이라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와 ‘B/81’이라는 브랜드 디자인 에이전시를 운영 중이다.
호랑이마케팅과 B/81은 스타트업의 특성상 한정된 리소스를 가장 효율적으로 선택과 집중할 수 있도록 마케팅의 관점에서 통합적으로 브랜드를 바라본다. 그 후 현재 브랜드의 상태, 예산, 목표에 맞춰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마케팅과 브랜드 디자인을 ‘제2의 창업자’와 같이 리딩 해주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22년 한 해 동안 크고 작은 1,000개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해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