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직 콘텐츠 전문 IP(지식 재산권) 개발사 리틀송뮤직이 현대홈쇼핑과 음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리틀송뮤직이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배경음악 IP 3만 2천여 곡을 홈쇼핑의 다양한 방송콘텐츠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실시간 홈쇼핑 방송을 비롯하여 VOD 서비스까지 안정적으로 음악 저작권 걱정 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리틀송뮤직은 오리지널 배경음악 IP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직 콘텐츠 IP를 소비자와 기업, 관공서, 콘텐츠 플랫폼 기업에게 생산, 보급, 유통할 계획이며 운영 중인 자체 제작 배경음악 라이브러리 서비스 플랫폼인 BGM팩토리는 올해 4월 일본어 론칭을 앞두고 있어 북미에 이은 글로벌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리틀송뮤직의 황하운 본부장은 “홈쇼핑 콘텐츠에 빠질 수 없는 배경음악 영역을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저작권 걱정없이 홈쇼핑 콘텐츠에 배경음악의 자유를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뮤직 콘텐츠 전문 지식 재산권(IP) 개발사 리틀송뮤직이 저작권 콘텐츠 플랫폼 오지큐(OGQ)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리틀송뮤직이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배경 음악 IP 3만곡을 OGQ마켓에서 더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콘텐츠 창작자 친화적인 세분화한 음원 분류, 분위기별·장르별·악기별·음악 장르별 등 다양한 태그 검색까지 모든 편의성을 갖춘…

뮤직 콘텐츠 전문 지식재산권(IP) 개발사인 리틀송뮤직은 2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미시간벤처캐피탈, SB파트너스, 유진투자증권이 참여했다. 리틀송뮤직은 뮤직 콘텐츠 전문 IP 개발사로 자체 제작한 3만여 곡의 오리지널 IP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를 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한 자체 제작 배경음악 라이브러리 플랫폼 BGM팩토리를 운영하고 있다. BGM팩토리는 정규직 작곡가들이 직접…

뮤직 콘텐츠 전문 지식재산권(IP) 개발사인 리틀송뮤직은 크리에이터 IP를 활용한 음원 콘텐츠 및 신규 비즈니스 개발을 위해 뉴미디어 콘텐츠 MCN 비디오빌리지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리틀송뮤직은 뮤직 콘텐츠 전문 IP (지식재산권) 개발사로 직접 제작한 3만여 곡의 오리지널 IP를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를 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한 순수 창작 배경음악 라이브러리 플랫폼 ‘BGM팩토리’를 운영하고…
Like this:
Like Loading...
Related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