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소스(sauce)’를 제공하는 기업 모비두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의 라이브커머스 광고사업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소스애드는 토스와 라이브커머스 특화 광고사업 제휴를 통해, 쇼핑 결제 이력 등을 기반으로 실시간 방송 구매 전환율 향상을 촉진하는 “전환형” 광고상품의 핵심 파트너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
또한 양사는 단독 제휴를 통한 ‘최저가’ 제공 등의 특별혜택을 소스애드 고객사를 대상으로 제공하여, 광고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사도 라이브커머스에 드는 광고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고 있다.
모비두 이원준 마케팅본부장은 “라이브 방송 컨셉에 맞춰 바로 오늘 저녁 라이브에 유효한 시청자를 정밀하게 타겟팅하여 유입시키는 것이 핵심인 만큼, 토스와 같은 플랫폼과의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타겟팅 정확도를 높이고 소스애드를 이용하는 고객사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소스애드(Sauce Ads)’는 모비두가 지난 21년 4월 론칭한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대행 서비스이다. 라이브 방송 브랜드 별로 잠재고객의 페르소나를 설계하고 이에 부합하는 관심사 및 행동 데이터, 결제 내역 등 정밀 타겟팅 기법을 통해, 분 단위로 실시간 방송에 유효한 시청자를 유입시키는 ‘핀셋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사의 라이브 방송 매출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