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전문 기업 ‘그립컴퍼니’가 국내 여성복 기업인 대현과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대현은 자사몰 대현인사이드에 라이브 커머스를 구축하여 온라인 구매 경험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이미지만으로 확인하기 어려웠던 상품의 소재감과 컬러 등에 초점을 맞추어 품질과 고객 소통에 집중할 예정이다. 여기에 오프라인 채널의 강점을 살려 라이브 커머스에서 판매한 상품을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연계한다는 계획이다.
대현 온라인팀 담당자는 “외부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오프라인에서의 영향력을 발휘하여 온라인 통합자사몰의 성장에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자사몰 라이브 커머스 론칭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립클라우드’는 고객사가 자사몰에서 직접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의 라이브커머스 솔루션으로 게임 기능 특허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