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이하 뉴패러다임)가 15개의 유망 스타트업 아기유니콘 달성 계획인 ‘2023년 아기유니콘 성장 프로그램’을 공식 발표하고 오는 4월 말까지 참가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뉴패러다임은 ‘아기유니콘 성장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3년 상반기 모집에 본격 나선다. 본 프로그램은 ICT분야(AI, SaaS,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 등), 반려동물, 디지털 헬스케어, 커머스(전문시장), 메타버스 등 4차산업분야 전반으로 기술분야의 유망 스타트업을 연간 15개사를 선발하여 집중지원과 신속투자를 해주는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의 대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올해 투자 예정 금액은 100억원에 달하며, 15개사에 대한 신규투자와 최대10개사 이상의 후속투자를 추진하겠다는 목표다.
이번 상반기 스타트업의 모집 분야는 4차 산업, 헬스케어 등의 분야와 로봇, 친환경, 에너지 등 딥테크 기술에 초점을 맞춘 기업으로 초기성장지표를 보유한 기업가치 50억원 이내 초기 스타트업이 우선 대상이 된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박제현 뉴패러다임 대표는 “올해 새로 신설되는 딥테크 팁스(TIPS) R&D 추천기업도 적극적으로 발굴할 계획에 있다. 아기유니콘으로 빠르게 성장하길 희망하는 미래의 주인공으로 우뚝 설 스타트업의 많은 참여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