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통합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가 한국 인공지능 대표협회인 ‘지능정보산업협회(AIIA)’에서 매년 발표하는 ‘2023 Emerging AI+X Top 100’에 선정됐다.
‘Emerging AI+X Top 100’은 미래 가치가 기대되는 이머징(Emerging) 기업으로서 인공지능(AI)과 다양한 산업(X) 간의 융합을 통해 혁신을 주도할 100대 국내 기업을 뜻한다. 지능정보산업협회에서 1,800여개의 후보 기업들을 대상으로 산·학·연 AI 전문가들이 함께 기업의 기술과 사업의 미래 가치에 대한 정량정〮성 평가를 진행했고, 도메인 산업(Industry) 11개 분야에 제조, 금융, 헬스케어 등의 특화된 솔루션을 보유한 48개 기업, 그리고 융합 산업(Cross-Industry) 6개 분야에 AI 기술을 다양한 산업에 융합하고 있는 52개 기업이 선정됐으며 슈프리마는 융합 산업의 ‘이미지비〮디오 가공’ 분야에 이름을 올렸다.
김한철 슈프리마 대표는 “슈프리마의 독자적인 AI 알고리즘 기술력과 미래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슈프리마는 사용자들이 별도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도 항상 안전하고 편리하게 생활하도록 AI 기술을 활용한 통합 보안 솔루션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