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공유오피스 운영사의 발전과 협력을 지원하는 한국공유오피스협동조합(Shared Office Association, SOA)은 공유오피스 경영 관리 솔루션 가젯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공유오피스협동조합과 가젯은 공유오피스 시장의 경영 체력 증진을 위한 중소규모 공유오피스의 경영 효율화와 디지털전환 지원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한국공유오피스협동조합과 가젯의 주요 협력 사항은 ▲ 서비스 디지털 전환 ▲ 편의 서비스 제휴 ▲ 공유오피스 운영사 경영 지원 등이다. 이번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한국공유오피스협동조합은 서비스 디지털 전환 도입을 원하는 희망하는 회원사를 대상으로 가젯 서비스 사용료를 지원하며, 가젯은 서비스 도입 지원 및 별도 이용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공유오피스협동조합 담당자는 “중소규모의 공유오피스도 디지털전환에 대한 니즈가 있으나 실제 도입에는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한국공유오피스협동조합은 가젯과의 협업을 통해 공유오피스 업계의 전반적인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가젯은 공유 공간 운영 자동화 솔루션으로 2022년 5월 현재 전국 90여 개의 공유 공간에서 가젯을 이용하고 있다. 공간 예약, 계약서 작성, 이용료 결제 및 정산 등 공간 운영을 위한 필수 기능으로 공간 운영자의 관리 복잡성을 단순화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