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컨설팅이 지난 9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2023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2023 Korea Partner Award)’에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부문 탑 파트너(Top Partner for Business Application)상을 수상했다.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우수한 고객 사례를 통해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어워드는 8개 부문으로 나뉘어져 있다. 혁신성(Innovation), 영향력(Impact), 고객 감동(Customer obsession), 경쟁 우위(Competition), 협업(Collaboration) 총 5가지 측면을 심사하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지정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파트너를 매년 하나씩 선정하여 수여한다.
2023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는 총 8개 부문에 걸쳐 수여되는 가운데, 덱스컨설팅은 다이나믹스365(Dynamics365)와 파워플랫폼(Power Platform)의 완성형 솔루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우수한 실적과 역량을 입증받아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부문 탑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장홍국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GPS) 사업부문장은 “2023년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어워드 수상 기업은 지난 한 해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탑 파트너사 들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파트너사와 견고한 협업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생태계 확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