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엣랩스, 퓨리카뮤신 글루타치온 젤리스틱 출시

저분자 특허 뮤신 함유 제품 개발에 성공한 이너뷰티 바이오 스타트업 ㈜에이지엣랩스가 퓨리카뮤신 글루타치온 젤리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 퓨리카뮤신 글루타치온은 레몬맛 젤리스틱으로 고순도 글루타치온 500mg, 뮤신복합추출물 1,000mg, 비타민C, 셀레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나이가 들수록 체내 글루타치온이 감소하기 때문에 이너뷰티 제품을 통해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하지만 글루타치온은 쉽게 산화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환원 과정에 필요한 성분을 함께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퓨리카뮤신 글루타치온은 이를 위해 뮤신복합추출물 속 아미노산과 셀레늄(셀렌), 비타민C의 시너지를 고려한 제품을 생산했다.

에이지엣랩스의 관계자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글루타치온 제품을 고를 때에는 실제 글루타치온의 함량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글루타치온 함량에 글루타치온의 농도(%) 곱하면 실 글루타치온 함량을 쉽게 알 수 있다.”며 “퓨리카뮤신의 글루타치온은 순도 50%의 글루타치온을 500mg 함유하였으며, 이는 실 글루타치온으로 함량 시 250mg이므로, SCI급 논문에서 검증된 일일 유효섭취량에 만족하는 함량이다.”라고 전했다.

정석 에이지엣랩스 대표는 “글루타치온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많다는 것을 깨닫고, 긴 시간의 고민과 기획을 통해 뮤신 글루타치온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잘 만든 글루타치온에 대한 갈증이 있던 고객분들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길 바란다. 이번 뮤신 글루타치온 출시를 기점으로 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준비중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