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다, 한컴아카데미와 ‘에듀테크 사업 상호협력’ 위해 맞손

㈜다비다가 16일 한컴 타워에서 다비다가 올해 선보인 양방향 화상교육 플랫폼 ‘지니클래스’와 이와 연동되는 디지로그 (디지털 펜 + 아날로그 종이) 제품인 ‘지니펜’을 기반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컴아카데미와 국내 총판 및 에듀테크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글과컴퓨터그룹 계열사이자 ICT융합 전문교육기업인 한컴아카데미는, 우수 교육환경,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문강사진,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20여년 동안 개발자,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SW•기술교육을 해오고 있다. 최근 한컴그룹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공지능, 메타버스, 자율주행, 빅데이터, 반도체, 로봇, 보안 등 최신 전문 기술분야 교육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다비다의 국내 총판으로써 공교육, 성인교육, 대학교, 기업, 관공서, 단체 등에 활용해 IT교육 경쟁력 강화를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이은승 다비다 대표는 “한컴아카데미와 MOU 체결을 통해 4차산업 전문인력 양성 필요성이 대두되는 시대에 다비다의 실시간 양방향 에듀테크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학습자들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국내 IT인력양성 교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