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이 지난 22일 램스튜디오와 메가∙매크로 인플루언서 플랫폼 사업의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레뷰코퍼레이션은 레뷰셀렉트 외 신규 인플루언서 플랫폼에도 램스튜디오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활용해 영상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광고주에게 자신이 원하는 최적화된 영상 기반의 인플루언서를 제공하고, 램스튜디오는 소속 인플루언서에게 다양한 영상 제작 후원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양사는 향후 인플루언서 관련 다양한 신규 사업 개발에도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레뷰코퍼레이션은 램스튜디오 소속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레뷰 셀렉트 (REVU SELECT)에 등록해 전문 영상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광고주에게 검색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램스튜디오가 유튜버∙틱톡커 등 전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플루언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제휴로 레뷰셀렉트에서 전문 영상 제작이 가능한 인플루언서의 풀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레뷰코레퍼이션 관계자는 “최근 영상 콘텐츠에 대한 광고주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가 램스튜디오의 영상 기반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어 시장에서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현재 준비중인 다양한 인플루언서 비즈니스에도 관련 데이터를 활용하는 등 양사가 지속적으로 인플루언서 산업 생태계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꾸준한 협업과 전략을 함께 추진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