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퍼널 마케팅 기업 마티니아이오, 5개사 공동웨비나 개최

풀퍼널 마케팅 기업 ‘마티니 아이오가 고효율 마케팅 전략 제고를 위해 관련 선도기업 4곳과 제휴를 맺고, 첫 행보로 지난 30일, 5개사 공동 웨비나를 진행했다.

이번 웨비나는 ‘고객 중심 이커머스 마케팅을 실행하는 5가지 방법’을 주제로 5명의 각 분야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해 첨예한 분석을 내놓았다. 급변하는 이커머스 마케팅 시장 환경 트렌드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행사인만큼 평일(14시-16시)에 진행된 온라인 행사임에도 500여 명이 접속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마티니 이선규 대표는 이번 웨비나에서 ’MKT & Growth & CRM 마케팅팀 함께 일하기’를 주제로 iOS 14+ 업데이트 이후 개인정보를 활용한 타겟팅에 제약이 생긴 디지털 마케팅 현황을 공유하며, 극복 방안으로 데이터 분석 환경 구축을 통한 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및 CRM 자동화를 제안했다. 특히 기업의 웹 및 앱 서비스 성장에 필요한 풀 스택 기술 및 노하우를 공개해 참가자들로부터 호평 받았다.

마티니 이선규 대표는 “실질적 성과를 낼 수 있는 데이터 분석과 퍼포먼스 마케팅, CRM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사 환경과 KPI에 맞는 솔루션 구축과 활용이 필요하고, 그로스와 퍼포먼스, CRM을 ‘&(함께)’로 묶어 체계화된 풀퍼널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마티니 장점”이라 피력하며, “급변하는 이커머스 환경 속에서 선도기업들과 함께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전략을 강화해 고객사와 함께 발전하는 새로운 저력을 만들고자 ‘마케팅 얼라이언스’를 결성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