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중소기업 밋업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역 내 스타트업-중소기업 간 매칭을 통해 중소기업의 애로기술 해결 및 스타트업의 아이템 조기 사업화를 지원하는‘2023년 스타트업-중소기업 밋업(Meet-Up)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밋업 프로그램은 2019년부터 경상북도의 지원을 받아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중으로 지역 소재의 5G, AI, IoT 등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적용한 스타트업(업력 7년 미만 기업)과 중소·중견기업(업력 7년 이상 기업)이 팀으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빠른 시간 내에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양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금년엔 총 10개 팀을 선정하며 선정된 팀에게는 ▲사업화 지원금 최대 4,000만원 ▲공동IP출원 ▲전문가 현장방문 멘토링 ▲매칭팀 멘토링 ▲기타 마케팅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모집기간은 4월 19일 16시까지이다. 단, 해당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이 1대1 매칭을 통해 팀 빌딩을 완료하여야 한다. 매칭 미완료 기업은 4월 7일 16시까지 개별 신청 후, 경북센터에서 주최하는 ‘밋업데이’를 통해 협업할 기업을 매칭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으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협력사업팀(054-470-2658)으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