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NS홈쇼핑과 함께 ‘중고차 구독 서비스’ 확대한다

자동차 전문 유통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가 NS홈쇼핑과 제휴를 통해 ‘중고차 구독 서비스’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

오토플러스는 홈쇼핑 진출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새로운 모빌리티 라이프 트렌드로 자리 잡은 ‘중고차 구독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홈쇼핑 포맷의 ‘리본카 쇼핑라이브’ 등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중고차 라이브쇼를 진행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중고차 구독 상품을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본 방송은 4월 8일 저녁 10시 50분부터 NS홈쇼핑 채널에서 방영된다.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일 ‘TÜV SÜD(티유브이슈드)’ 인증을 획득한 직영 상품화 공장에서 전문 정비 마스터들의 점검과 정비를 거쳐 더욱 믿을 수 있다. 최대 260가지 항목의 특허받은 차량 정밀 검진을 실시하고, 진단 결과는 68페이지의 리포트로 상세하게 공개한다.

이번 방송은 고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하고자 자동차 금융 컨설팅기업 에이치오토와 공동으로 진행하며, 에이치오토가 컨설팅하는 신차 장기렌트 상품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이광례 마케팅실장은 “이번 홈쇼핑 진출을 통해 고객들에게 매장 방문과 복잡한 절차가 필요 없는 편리한 중고차 구독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편익에 최적화된 중고차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