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시장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인 퍼포마스가 국내 기업이 디지털 방식으로 해외진출을 하는 것을 돕기 위해 23년 4월 미국 텍사스주에 PERFORMARS LLC를 설립했다.
국내 기업의 미주 시장 진출은 단순한 시장확대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최대 시장에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물론 현지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현지 기업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를 통해 국내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미주 시장으로의 확장은 진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킬 가능성을 높이는 것과 같다.
퍼포마스는 이번 미주 법인 설립을 통해 기존 미국에 본사를 둔 허브스팟(HubSpot), 먼데이닷컴(Monday.com), 원시그널(OneSignal) 등 글로벌 SaaS 기업들과 더욱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고객사에게 최신의 마케팅 트렌드를 더욱 빠르게 제공할 수 있다. 마케팅의 본고장 미국시장에서 퍼포마스가 얻는 경험은 한국 기업들에게 최적의 디지털 성장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기반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퍼포마스의 조수호 대표는 “미국 정식 법인 출범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성장 솔루션 전문업체 퍼포마스가 그동안 기반을 다지고 있던 데이터분석 기반의 글로벌 마케팅 인사이트와 마케팅 테크놀로지의 역량이 보다 효과적으로 실현될 것으로 예기된다”며 “퍼포마스를 비롯한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성과를 이루며 지속적인 발전으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