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아토스터디가 전국 150여개 그루스터디카페를 운영 중인 (주)루센트와 학습 동기 부여 솔루션 ‘밀리언즈’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토스터디는 전국 그루스터디카페 가맹점에 입퇴실 및 공부 시간 자동 확인 등을 할 수 있는 밀리언즈 앱 솔루션을 연동하게 되며, 그루스터디카페 이용자들에게 ▲자동 공부시간 측정에 따른 일간/주간 학습 리포트 ▲공부 시간에 따른 리워드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가미한 공부시간 랭킹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아토스터디는 밀리언즈 솔루션 적용을 위해 그루스터디카페에 시간 측정 센서 등 1천만 원 상당의 IoT패키지와 대형 모니터 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토스터디 관계자는 “그루스터디카페와의 MOU 체결로 전국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 이용자의 만족도 상승은 물론 밀리언즈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100여개 그루스터디카페를 시작으로 솔루션 적용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밀리언즈 서비스를 통해 독서실 이용자가 학습 능률이 자연스럽게 상승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그루스터디카페와 다방면으로 긴밀하게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