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으로 ‘마카오에서 만나요’ 캠페인을 시작한다. 마카오는 다양한 문화유산과 놀라운 건축물 그리고 세계수준의 식문화로 요즘 젊은 세대들 사이에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다.
마카오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은 트립닷컴 앱에서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를 찾아 프로모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마카오 보너스’ 태그가 표시된 호텔에서 연속 2박 이상 예약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 5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에디슨 첸(Edison Chen) 트립닷컴 그룹 부사장(Vice President of Trip.com Group)은 “코로나 후 전 세계적으로 폭증하고 있는 여행수요를 체감하고 있던 터에 마카오 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벌이게 돼 흥행 성공을 확신하고 있다”면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마카오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한층 더 흥미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카오는 2005년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20여개의 역사적인 유적지와 광장을 자랑하며 2017년에는 유네스코 미식문화 창의 도시(UNESCO Creative City of Gastronomy)로도 선정된 바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