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벤처기업 써큘러스리더(주)와 드림메이커스 사회적협동조합이 사회적배려대상 아동·청소년의 기초학습 지원을 위해 25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아동양육시설 내 취약 아동·청소년의 기초학습 능력 향상을 위해 협력하기 위함으로 주요 협약 내용은 ▲아동·청소년 기초학습 능력 검사 지원 ▲기초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클리닉 프로그램 지원 ▲교육담당자 연수 및 컨설팅 등이다.
써큘러스리더 이애진 대표는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 아동을 조기에 발견하여 적합한 시기에, 적합한 교육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디지털 학습 솔루션 ‘아이설렘’을 통해 기초학습지원 대상 아동·청소년이 학습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펼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써큘러스리더㈜는 기초학습지원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난독증, 난산증, 느린 학습자, 다문화학생 등)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벤처 기업이며, 서울시교육청의 난독 및 경계선지능 치유 협력기관으로 지정된 개별 맞춤 학습클리닉 기관이다. 또한 AI 기반 한글 학습 앱 ‘아이셀렘 한글’을 출시하여 현재 교육청 및 교육유관기관을 대상으로 기관용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습지원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