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가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에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와 함께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문래창작촌 스탬프 챌린지를 실시한다.
영등포 문래창작촌 스탬프 챌린지는 영등포구 도보관광을 활성화하고 참가자들의 걷기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넛지헬스케어㈜와 영등포구가 함께 기획했다. 참가자들은 챌린지를 통해 과거와 현재의 모습이 공존하는 문래를 걷고 문래동 골목 고유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참가자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팀워크에 접속 후 영등포구 챌린지를 선택, 운영 기간 내 챌린지 주요 지점을 걷고 캐시워크로 인증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장소 부근에서 활성화되는 위치기반서비스를 활용해 캐시워크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다.
특히 문래창작촌에 위치한 스탬프 장소 8곳(▲문래근린공원 ▲기린&망치 조형물 ▲영단주택단지 ▲문래예술종합지원센터 ▲상진다방 ▲신흥상회 ▲마이팩토리영등포도시재생 ▲수정여관)을 방문할 경우, 스탬프 1개마다 최대 10,000 캐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스탬프 8개 모두 획득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캐시를 지급한다.
넛지헬스케어㈜의 나승균 대표는 “팀워크 챌린지는 지자체와의 협업으로 국민 건강 증진을 도우면서 지역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건강관리 사업과 연계한 다양한 형태의 챌린지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