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정부지원사업 완전 정복’ 무료 웨비나 개최

전자계약 전문기업 모두싸인이 ‘2023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예비 수요기업들을 위해 오는 5월 11일 ‘정부지원사업 완전 정복’ 무료 웨비나를 진행한다.

‘2023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화상회의, 재택근무(협업툴), 네트워크·보안솔루션, 메타버스 사무실 서비스 지원을 하는 중소기업벤처부의 사업이다.

올해로 4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모두싸인은 사업기간에 제공한 서비스 상품 및 품질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를 바탕으로 ‘2023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협약 연장 심의를 통과했다. 2021년 우수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실적을 바탕으로 ‘2021년 올해의 디지털 뉴딜 우수사례’ 로 선정,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는 모두싸인은 올해도 전자계약 서비스를 70% 할인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모두싸인은 예비 수요기업을 위한 웨비나를 준비했다. 이번 웨비나는 2023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신청 및 최종 선정, 서비스 이용까지의 모든 과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특히 4년 연속 공급기업 모두싸인의 노하우가 담긴 신청서류 작성에 대한 구체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영준 모두싸인 대표는 “어느 때 보다 기업 비용 절감이 중요한 이 때, 중소기업에 큰 힘이 되는 정부지원사업 혜택을 많은 중소기업이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4년 연속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모두싸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 및 지원 과정에 대한 내용을 세세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