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윈이 인도 푸네 소재의 노블 병원(Noble Hospital & Research Centre)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암 환자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07년에 설립된 노블 병원은 인도 푸네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병원 중 하나로 글로벌 수준 이상의 치료를 인증하는 NABH(National Accreditation Board for Hospital & Healthcare Provider)로부터 공인 병원으로 지정됐다.
노블 병원(Noble Hospital & Research Centre)에 제공하는 조윈의 암 솔루션 프로그램은 3가지로 말기 암 환자를 대상 ▲암 치료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운비제(영문명 : 미카신, Miccacine) ▲면역 증강을 돕는 하이비앤디와 블랙시크릿 등 암치료 보조제 ▲마음치유ㆍ명상 프로그램이다. 조윈이 제공하는 암 솔루션 프로그램은 5월에 출시하는 글로벌 암 환자 원격상담 앱 ‘캔서어웨이’(Cancer Away)를 기반으로 제공된다. 캔서어웨이는 휴대폰 앱은 물론 온라인으로도 접속해서 사용가능하다.
이번 인도의 병원과의 업무체결은 인도에 진출하는 한국 컨설팅 기업 ㈜로고스 D&I가 담당했다.
조윈은 “이번 업무협약은 글로벌 병원과 첫 업무제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인도 노블 병원과 제휴를 기점으로 원격상담 플랫폼을 중국 및 중동과 동남아 국가에 우선 출시하고, 미국과 유럽까지 시장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윈은 원격상담 플랫폼을 통해 한의사 처방을 기반의 천연항암제 ‘운비제’와 암 환자들의 영양 밸런스를 위한 단백질 등 솔루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운비제는 조윈이 보유하고 있는 광산에서 나오는 천연 미네랄인 광물질 ‘운모’를 이용해 개발한 무독성 생약으로 대한약전에 한약으로 등록되어 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