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슬립에서 어싱테크닉을 접목한 안마의자 ‘G릴렉스 안마의자’가 6월 정식 출시된다.
G릴렉스 안마의자는 땅과 접지하는 어싱테크닉을 결합한 기능성 안마의자로, 마사지를 받는 동시에 어싱으로 몸에 누적된 전자파와 정전기를 자연으로 방출하여 몸의 회복을 돕는다. 어싱(earthing, 접지)은 신체와 자연이 맞닿아 몸에 있는 정전기와 전자파를 땅으로 내보내 긴장에서 이완으로 빠르게 전환되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신제품은 최대 180도까지 편안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무중력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리클라이너 소파처럼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손쉽게 각도를 조절하여 더욱 편안하게 피로 해소를 돕는다. 또한, ‘S/L 프레임’이 적용되어 목-등-허리-하체 굴곡에 맞춰 빈틈없이 밀착하여 마사지한다.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해 세팅되는 기능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섬세한 안마를 즐길 수 있다. 마사지 프로그램으로는 8가지 프리미엄 릴렉스 프로그램과 6가지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이 적용돼있다.
네이처슬립에서는 항균·소취 기능과 내구성을 강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스마트섬유는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기능이 있어 잦은 사용에도 냄새가 덜 나고 헤짐이나 늘어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안마의자 전용 어싱테크닉 수면안대 ▲디스플레이 리모컨 ▲서라운드 블루투스 스피커 ▲다리 길이 수동 조절 ▲등과 다리 온열 기능 등 부가 기능도 갖췄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와 베이지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며 사이즈도 적당해 거실 및 침실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진다.
네이처슬립 수면코칭연구소 황병일 대표는 “어싱테크닉이 적용된 기존 네이처슬립 수면솔루션을 사용하던 분들의 많은 요청으로 G릴렉스 안마의자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건강수명을 연장하는 수면솔루션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어싱테크닉 안마의자까지 더하여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술·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