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이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론칭했다. 위픽업은 광고주들이 마케팅 목적, 업종, 아이템, 예산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광고전략을 제안 받고, 검증된 광고상품을 선택하고 집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위픽업은 분야별로 카테고라이징된 광고상품을 제공하고 있고, 광고주가 예산, 업종, 전환 목표등 을 선택하면 이에 맞는 광고전략과 광고상품을 추천해 준다. 또한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여 마케터와 광고주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광고전략은 위픽업에서 검증한 마케터가 각 전문분야별 광고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며, 광고 상품은 위픽업에서 검증한 광고 상품만을 배치했다. 예산, 업종, 전환목표 등에 따라 필터링하여 광고전략과 상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며 분야별로 광고 상품을 카테고라이징 되어 있어 적합한 상품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정보 교환 및 질의응답이 가능한 커뮤니티,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위픽레터와 C레벨 인터뷰, 마케팅 사전, 마케팅 캘린더를 통해 광고주, 마케터 모두가 활동할 수 있는 커뮤니티와 업데이트된 자료들을 제공한다.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는 “위픽업은 위픽코퍼레이션의 광고전략 제안, 광고 상품선정 등의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집약시킨 결과물”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고객 니즈 파악과 개발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