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 대표 유한익)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인 갈라(check-IN GALA)’ 프로모션과 라이브를 9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리즘이 직접 엄선한 특급호텔의 숙박 상품과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 구성을 마련했으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고감도 영상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시작하는 첫 라이브는 법인 설립 50주년을 맞이한 호텔롯데와 함께 진행한다. 프리즘은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체크인 쇼룸을 팔로우하고, 라이브를 시청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리즘은 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서울, 부산, 월드의 어메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포함된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11일 롯데호텔 부산 ▲16일 나트랑 자유여행 ▲18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0일 라오스 자유여행 등의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그랜드 조선 제주, 엠버 퓨어힐 제주 등 국내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과 F&B 이용권을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며, 일본과 동남아 지역 여행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공개한다.
한편 프리즘은 체크인 1주년을 기념하는 갈라 프로모션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인에서 첫 구매시 최대 7만원을 할인해주는 7%할인 쿠폰(25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과 매주 목요일 선착순으로 발행되는 5만원 할인 쿠폰(30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을 제공한다. 또한 KB페이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