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슈어테크 GA 리치앤코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협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의 노력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MOU 체결로 리치앤코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는 상호윈윈을 위해 양측이 보유하고 있는 인프라 교류 및 사업기술 관련 협력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상호간 사업 제안 및 교류 활성화에 보조를 맞춰나가기로 했다. 아울러 리치앤코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는 앞으로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한 각종 이벤트 기획 등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 역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는 “태극마크를 달고 오랜 기간 국위 선양에 구슬땀을 쏟았던 분들로 구성된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와 서로 간 비전 공유의 장을 마련하게 돼 뜻깊다”며 “국가대표 및 생활체육 발전과 관련분야 사업 확대는 물론 당사의 재무 전반에 걸친 자산관리 토털 컨설팅 제공을 통해 선수들이 은퇴 이후 안정적인 삶을 영위토록 협회와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박노준 회장은 “국가대표 권익보호와 다양한 복지 및 장학사업 등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실현하는 우리 협회와 리치앤코가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된 점을 모든 구성원을 대표하여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양 기관이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