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16일부터 게임 내 57번째 테마 레스토랑 ‘베이글 하우스’를 공개했다.
‘마이리틀셰프’는 화려하고 귀여운 그래픽이 돋보이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서비스 6년 동안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베이글 하우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브런치 ‘베이글’을 활용한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담백한 플레인 베이글, 눈이 특히 즐거운 컬러 베이글에 플레인 크림치즈,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블루베리 크림치즈 등 다양한 크림치즈와 구성된 포장 세트, 크림치즈를 올린 구운 베이글, 에이드 세트 등 변화무쌍한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다채로운 조합을 게임 속에서 맛볼 수 있다.
그램퍼스의 배은미 사업 PM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마이리틀셰프’에 형형색색의 베이글을 주제로 한 ‘베이글 하우스’를 업데이트하게 됐다. 57번째 레스토랑 ‘베이글 하우스’를 통해 새로운 베이글의 조합으로 지루함에 벗어나 또 하나의 맛있고 설레는 선물이 됐으면 한다. 출시 후 꾸준히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오랜 기간 사랑 받는 글로벌 최강의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